2024-11-25 18:25 (월)
'미우새' 이호철, 산다라박·김희철보다 동생 "자꾸 존댓말 나온다"
상태바
'미우새' 이호철, 산다라박·김희철보다 동생 "자꾸 존댓말 나온다"
  • 장성협 기자
  • 승인 2020.08.23 21: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SBS)
(사진출처=ⓒSBS)

배우 이호철이 산다라박과 김희철보다 동생으로 알려졌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희철이 이호철과 산다라박의 만남을 주선했다. 이호철은 산다라박의 오랜 팬이라고 알려졌다. 

이호철은 "이거 잘 안 쓰는 건데 진짜 비싼 거라서"라며 서랍장에서 향수를 꺼내 뿌리는 등 산다라박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했다. 이호철은 정장을 입고 머리를 단장하면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때 산다라박이 초인종을 눌렀다. 산다라박의 등장에 이호철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호철은 산다라박이 집에 들어오자 안절부절 못하면서 당황했다. 

(사진출처=ⓒSBS)
(사진출처=ⓒSBS)

김희철과 산다라박, 이호철은 각자 자신들의 서열을 정했다. 김희철이 제일 위였고 그다음이 산다라박, 이호철이 막내였다. 이호철이 막둥이라는 사실에 출연자들 모두 놀라워했다. 

이호철은 부끄러운 나머치 산다라박과 눈을 마주치지 못했다. 산다라박은 이호철에게 반말을 하는 것을 어려워했다. 이호철은 "계속 보면 되게 편해진다"며 "진짜 제가 누나들에게 인기가 많거든요"라고 어필했다. 

산다라박은 "그럼 편하게 할게 호철아"라고 말하며 이호철을 설레게 했다. 이호철은 "옛날부터 `컴백홈` 이런 것도 다 알아요"라며 산다라박의 오랜 팬임을 입증했다. 산다라박은 "아 네네"라고 말하다가 "자꾸 존댓말이 나온다"라며 당황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