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이동식 영상 스튜디오 고백차에서 영상을 무료로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의 마음을 영상으로 담아보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동식 스튜디오 고백차에서 프러포즈, 식중영상(부모님, 감사, 러스브스토리), 결혼 1주년 영상을 무료로 촬영해 준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촬영 1주일 전 촬영장소와 시간을 공개 후 선착순 접수로 운영되며, 지역별 사전알림공지 등록을 통해 촬영지역이 공개되면 선착순으로 시간대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매달 주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자기카드 마케팅팀 신윤희 과장은 "해당 이벤트는 보자기카드 마음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프러포즈를 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거나 식중영상 제작을 고민하는 커플, 결혼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기존 고객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서울, 경기지역 외에도 여러 지역에서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2001년 설립된 보자기카드는 자체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여 19년간 카드만을 연구해 온 청첩장대표 브랜드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생산, 판매 등 전 공정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3년 연속 (2016~2018)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브랜드이다.
현재 보자기카드에서는 최대 10종의 청첩장 샘플 무료신청과 모바일 청첩장 15일 무료체험 서비스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