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00:40 (토)
이정현 남편? "연애 1년 동안 싸운 적 한 번도 없어! 손예진, 신혼여행까지 따라왔다" 올해 나이 '깜짝'
상태바
이정현 남편? "연애 1년 동안 싸운 적 한 번도 없어! 손예진, 신혼여행까지 따라왔다" 올해 나이 '깜짝'
  • 전준표 기자
  • 승인 2019.12.20 2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이정현 인스타그램
출처=이정현 인스타그램

가수 출신 배우 이정현이 20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정현은 올해 나이 40세로 지난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했다.

지난 4월 이정현은 1년 열애 끝에 세 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식을 올렸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앞서 이정현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남편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친구들이 결혼을 추천해줬다. 내가 결혼하고 나니 친구들이 너무 좋아해줬고 결혼식에서 울기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평소에 많이 만나는 배우 손예진이 신혼여행도 따라왔다. 친구들의 검증이 중요한 것 같다. 다들 배우들이다 보니 사람보는 눈이 예리하다. 그래서 친구들 보여주는데 떨렸다”고 덧붙였다.

출처=이정현 인스타그램
출처=이정현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처음 봤을 때 '저 남자가 나를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딱 보면 바른생활 사나이 같은 이미지여서 보자 마자 믿음이 갔다. 연애를 1년 정도 하면서 안 싸운 사람이 이 사람밖에 없어서 결혼을 결심했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이번 대결 주제인 '돼지고기'로 만든 후보 메뉴를 평가받고자 오윤아를 초대해 크리스마스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정현은 남대문 시장에서 사온 꽃들로 멋들어진 크리스마스 플레이팅을 완성한 것은 물론, 순식간에 뚝딱뚝딱 크리스마스 요리를 완성했다.

특히 쉽게 접할 수 없는 이색 요리까지 선보였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