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방향제 브랜드 타이거다즐러(TIGER DASSLER)가 5월 5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타이거다즐러는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현재 6개국에서 판매중인 글로벌 방향제 브랜드로 국내 카카오선물하기에서 1등을 기록하며,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타사 제품들과 차별성을 통해 인테리어 감성 소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헤리티지 타이거 차량용 방향제, 수퍼 심플 차량용 방향제, MARS 마스 스톤 디퓨저 세가지 제품으로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헤리티지 타이거 차량용 방향제'는 독일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강인한 동물 호랑이를 모티브로 하여 탄생된 차량용 방향제이다.
'헤리티지 타이거 차량용 방향제'는 글로벌 디자인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해 고급스러운 매트 컬러를 대표로 내세워 타사 제품들과 차별성으로 현재 시장에서 인기있는 유광칼라 또한 제작되어 아마존 신규 방향제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수퍼 심플 차량용 방향제'는 글로벌 디자이너들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고급차량과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친환경 수성코팅을 통한 매트한 3가지 컬러(진그레이, 실버, 오렌지)로 마감하고 국내제작 럭셔리 테라코타에 천연 향료를 입혀 블랙체리와 클린코튼, 우디, 플로럴 4가지 향을 구성됐다.
'마스 스톤 디퓨저'는 넘어 홈 센트, 인테리어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제품으로 Mars(화성)으로 부터 영감을 받아 글로벌 디자이너들과 함께 제작되어 현무암소재를 그대로를 활용해 블랙 아이롱, 초강력 스틸 소재로 가장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업체 측은 모든 향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 부터 안전기준 적합확인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디퓨저 오일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 부터 안전기준 적합확인까지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타이거다즐러의 TOM KIM 대표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께 타이거다즐러 제품의 완성도를 보여주고 단순히 디자인과 향에만 의존하는 것을 넘어 하나의 작품으로 다시 재해석하여 만든 타이거다즐러의 진정한 모습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어떤 공간에 두어도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 개발에 초점을 맞춰 최고의 감성과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디퓨저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타이거다즐러의 모든 제품은 5월 5일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최적가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