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이 ‘2024 상반기 대졸신입 공개채용’에 2000여 명이 지원하며 역대 최다 지원자수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웹케시그룹은 지난달 10일까지 ◇개발 ◇상품기획 ◇DBA ◇경영지원 ◇사업관리 ◇마케팅 등 9개 직무에서 서류접수를 진행했다. 그 결과, 서울 영등포구 본사 90:1, 부산 IT센터 27:1로 평균 경쟁률 64:1을 기록,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했다. 특히 웹케시 개발 직무는 270:1 경쟁률을 나타냈다.
웹케시그룹은 여러 복지제도 도입으로 임직원의 근무환경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 구성원들이 업무에 몰두할 수 있도록 사내에 카페테리아, 헬스장, 릴렉스룸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장 어린이집, 전용 캠핑장 및 콘도, 전국 제휴 리조트 혜택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족친화 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또 자기개발 지원금, 사내 명사 초청 등 개인의 능동적인 커리어 발전을 돕는 혜택을 제공해 기업과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 중에서 임직원들이 꼽은 최고의 복지는 ‘제주워케이션’ 제도다. 2023년 신설된 이 제도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웹케시그룹 위플렉스제주에서 근무할 수 있으며, 일정 기간마다 일부 인원을 선발해 2주에서 1달가량 휴가지에 머물며 일을 병행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은 매일 반복되는 기존 일상에서 벗어나 원하는 곳에서 근무하며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웹케시그룹 석창규 회장은 “웹케시그룹에 관심을 갖고 함께 일하고 싶어 하는 인재들이 많다는 사실에 감사하다”며 “역량이 뛰어난 신입사원들이 앞으로의 미래를 준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