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05 (일)
웹케시그룹, 2024년 상반기 경력사원 수시 채용 진행
상태바
웹케시그룹, 2024년 상반기 경력사원 수시 채용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1.22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 통한 지원서 접수...1월 31일 마감

웹케시그룹이 오는 31일까지 2024년 상반기 경력사원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웹케시그룹은 오는 31일까지 3개 부문에서 ◇마케팅 ◇정보보호 ◇경영지원 ◇사업관리 ◇DBA 5개 직무에 걸쳐 모집을 진행한다. 근무 장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본사며, 사람인 웹케시그룹 채용 공고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 순이다. 고용형태는 정규직으로 최종 합격자는 3개월의 수습기간을 두며, 직무에 따라 쿠콘, 비즈플레이로 소속이 결정된다.

웹케시그룹은 ‘일하기 좋은 회사’라는 기업문화를 갖고 있다. 자기개발 지원금, 사내 명사 초청 특강 등 직원의 성장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직원들은 ICT·금융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또한 웹케시그룹은 임직원 업무 효율과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사내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방면의 복지제도를 제공한다. 웹케시그룹은 임직원들을 위한 사내 카페테리아, 사내 헬스장, 직장 어린이집, 제주 워케이션, 전용 캠핑장, 콘도 및 요트 운영 등을 통해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웹케시그룹 석창규 회장은 “B2B 핀테크 & SaaS 전문 기업 웹케시그룹에서 목표와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많은 인재가 지원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웹케시그룹의 본질적인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직원들에게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채용 관련 자격요건 및 전형 방법에 대한 상세 내용은 웹케시그룹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