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가 신세계그룹에서 진행하는 ESM지마켓에서 3일부터 9일까지 개최하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은 ESM 스마일클럽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통합 멤버십을 론칭하면서 할인 혜택과 쿠폰을 주고 특가상품도 선보이는 행사이다.
G마켓과 옥션은 ‘특가 라운지’를 열어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클럽 전용 20% 쿠폰을 매일 ID 당 1회씩 제공한다. 또 클럽 전용 5% 쿠폰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하며,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스마일배송의 무료배송 혜택도 폭넓게 제공된다. 물론 유니버스 클럽 맴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G마켓과 옥션에서 누구나 15% 할인쿠폰이 지급되어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AL0104 미니 멀티 고속 충전기는 저속 충전만 지원하는 대부분의 멀티 충전기와는 달리 강력한 출력 포트를 지원하여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출력이 20W로 고속 충전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전력 사용량이 많은 기기도 무리 없이 충전할 수 있어 일반 충전기보다는 무려 4배나 빠른 충전 속도를 자랑한다.
선물용, 여행용으로 좋은 AL0104는 USB 1개, C타입 1개 총 두 개의 포트로 구성되어 있어 다수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여행 시 핸드폰, 태블릿PC, 블루투스 이어폰을 전부 갖고 다녀도 배터리 걱정을 덜 수 있다.
AL0104는 100~240V 범위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도 해당 국가용 변환 어댑터(젠더, 멀티 플러그)만 있다면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게이밍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G11은 저음역대와 고음역대 음색을 오차 없이 전달하고 메인 드라이브에 적용된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의 강력한 BASS로 생생한 라이브 음질을 제공한다. 이어폰 한쪽을 3초간 터치하면 게이밍모드로 변경되며 BASS 퍼포먼스가 적용되어 묵직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뿜어내며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무선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AG11은 IPX5 등급을 보유하고 있어서 눈, 비, 땀 등 습한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여 이번 여름 휴가철 캠핑, 계곡, 바다로 국내여행을 떠날 때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물론 최적화 회로 설계로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이 전원이 켜짐과 동시에 이루어진다.
에이투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서 에이투가 참여하며 할인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전자기기 및 음향기기를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