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렌자또 공식 수입업체 리안컴퍼니가 피오렌자또의 2022년 최신 업소용 커피 그라인더 F83E와 F64E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80년 역사의 커피 그라인더 회사 피오렌자또는 매년 새로운 모델을 통해 독자적인 분쇄 기술을 선보이며, 글로벌 업소용 커피 그라인더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체로 새로운 모델이 국내에 입고될 때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F83E와 F64E 2022년형 신형 모델들은 디스플레이의 풀 터치스크린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됐으며, 포터필터 거치대가 적용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무단계 입자 조절 기능으로 단계없이 미세하게 커피 가루의 입자 크기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리안컴퍼니는 BFC 키아라 GIDI를 비롯해 피오렌자또, 마지스터 브랜드 등 다양한 업소용 커피머신 제품을 취급, 판매하고 있다.
본사에서 당일 로스팅 해 전국 1000개 이상 매장에 납품하고 있는 블렌드 원두 5가지도 저렴한 도매가에 구입할 수 있고 카페창업에 필요한 커피머신과 원두, 두 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사후관리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리안컴퍼니 관계자는 “피오렌자또 커피 그라인더의 경우 국내 바리스타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출시 후 조기에 물량이 마감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서두르시는 것이 좋다”며 “창업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업소용 머신들과 세트로 구매 시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며, 무료 바리스타 교육과 함께 2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