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5 16:05 (토)
에이투, 게이밍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G21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투, 게이밍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G21 특가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8.2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게이밍 이어폰 AG21의 8월 특가이벤트를 알렸다.

AG21은 2021년 에이투의 첫 무선이어폰으로 미디어 및 게이밍 이어폰에 특화된 제품이다. AG21은 블랙 단색으로 출시되며, 블루투스 5.0버전을 사용하고 있어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6가지 RGB컬러가 AG21의 고급스러움을 한껏 더 높혀준다. AG21은 버튼을 통해 게이밍모드를 ON/OFF할 수 있는데, 게이밍모드의 경우 소리와 영상이 지연되는 현상을 방지해 즉각적인 속도로 빠르게 반응한다.

유튜브나 게임, 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이용할 때 높은 수준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게이밍모드를 켤 경우, 노말모드는 평소 음악이나 통화 등 일상에서 사용할 때 저음부터 고음까지 밸런스를 조정해 안정적이고 편안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게이밍모드와 노말모드의 차이는 일반적인 이어폰 반응속도인 220ms에서 65ms까지 낮춰 즉각적인 반응나타나며 이는 영상이나 온라인게임 같은 멀티미디어를 사용할 경우 더욱 생생한 씽크와 박자감을 제공한다.

에이투의 자체기술력이 담긴 ATMD 드라이버에 저음베이스 음질을 향상시켜 더욱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해 편안한 음질을 가지고 있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AG21은 한번 완충시 약 5-6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보관함은 약 4-5회정도 완충이 가능하다.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노트북과 PC,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8월 신규출시한 에이투 AG0301은 기계식 키보드로 적축을 적용해 소음이 적으면서 경쾌한 타감을 제공하며, 안티고스팅을 통해 동시입력시 발생하는 에러를 전면에 차단한다.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지워지지 않는 이중사출키캡을 사용하여 보다 완벽한 게이밍을 지원하며 리니어타입의 적축은 부드러운 타이핑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경쾌한 타건감은 몰입도를 더욱 높혀주고, 안티고스팅 기능으로 동시입력이 가능하면서도 모든 키의 오차없이 정확한 전달이 가능하다.

또한 기계식 키보드 AG0301 키보드는 멀티미디어기능에 있어 키보드로만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음량조절, 인터넷, 내컴퓨터 등의 설정을 키보드버튼만으로도 설정이 가능해 많은 사용자분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의 인기상품인 게이밍 블루투스 이어폰 AG21이 최근 남자친구선물 등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온라인, 모바일게임 등에서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고 있어 구매자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8월 텐키리스키보드 AG0301의 출시기념으로 8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게이밍 이어폰이나 기계식 적축키보드 등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