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수리로 그간 아이폰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이 났던 “몬스터폰”이 아이폰액정수리에 이어 그동안 수리가 힘들었던 삼성 갤럭시S20 시리즈를 포함해서 갤럭시S8 부터 갤럭시노트20울트라까지 당일액정 수리를 실시한다고 밝혀 삼성 갤럭시 유저들에게도 희소식이 되고있다.
몬스터폰 관계자는 "지난 8월 14일 출시된 갤럭시노트20울트라를 포함하여 구형이 된 갤럭시S20 모델도 당일 수리가 가능하고 갤럭시S8 , 갤럭시S9 , 갤럭시S10 계열 액정수리비를 센터 대비 50% 수준으로 가능하다"며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10 또한 비슷한 수준으로 할인을 진행하며 액정수리성지라고 입소문이 나고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를 검토하는 요즈음 사람이 많은 일반 센터 방문으로 위험을 감수하기 보다는 예약 수리가 가능한 사설수리점이 각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예약 후 방문시 15분 내외로 수리가 가능하고 여러 사람이 겹치지 않아 안전하고 비용 또한 훨신 저렴해서 요즘 같은 시기에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사용하지 않는 파손폰이나 중고폰을 반납하여 수리비 보상도 가능하고 출장이나 여행 도중 파손이나 침수가 발생하였을때는 여행자보험을 통하여 수리비지원도 가능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아이폰액정수리, 갤럭시액정수리, LG액정수리 외에도 배터리교체, 메인보드수리, 전 후면 카메라수리 등 아이폰 후면유리 갤럭시모델의 후면교체도 당일수리 가능하며 메인보드 수리도 당일 처리가 가능하다.
성남 신흥역 2번출구에 위치한 몬스터폰 성남본점을 비롯하여 서울 강남점, 경기 수원점 등 전국 전지점에서 동일하게 서비스를 받아 볼수 있으며 성남본점은 택배수리까지 접수받고 택배비도 왕복으로 지원하며 임대폰까지 대여가 가능하여 지방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몬스터폰에서 발생하는 비용은 모두 재난지원금 또는 지역상품권, 온누리상품권으로도 결제가 가능해서 추가로 10% 이상 저렴한 비용으로 수리가 가능하다.
위치 확인 및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