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 22:25 (토)
쌀쌀맞은닭, 건강까지 생각한 쌀가루 이색치킨 …'치킨 식감 제대로 살려 바사삭'
상태바
쌀쌀맞은닭, 건강까지 생각한 쌀가루 이색치킨 …'치킨 식감 제대로 살려 바사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4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까지 생각한 치킨이 나왔다. 바로 쌀쌀맞은닭에서 선보이는 '곡물 반죽 치킨'이다.

 

쌀쌀맞은닭은 기존 치킨과는 차별화된 100%우리 쌀로 파우더를 입혀 치킨의 식감을 제대로 살린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수년간의 개발과정을 거쳐 다른 치킨 브랜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고소한 맛, 바삭함의 완결판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쌀의 식감을 제대로 살려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치킨이 가장 맛있는 후라이어 온도를 유지하며, 튀김옷이 가장 바삭해질 수 있는 조리시간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다. 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깨끗한 식용유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기름을 적게 사용해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쌀로 만들어져 소화가 잘되고 영양과 맛도 풍부하다.

 

쌀쌀맞은닭 후라이드 종류로는 쌀 닭, 순살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양념은 쌀쌀 쏘이 갈릭, 열라맵 치킨 등이 있다. 열라맵 치킨은 피망, 마늘이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쌀닭이 선보이는 첫 번째 매운 치킨이다. 이외에도 오븐, 로스트 등의 치킨이 있다.

 

쌀쌀맞은닭 관계자는 "쌀가루는 자칫하면 딱딱한 느낌을 줄 수 있다"며 "오랜 시간 장인정신으로 이색 치킨인 쌀 치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