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가 오는 22일 Beatzcoin(BTZC)을 상장한다. 아울러 Beatzcoin 상장을 기념해 상장일부터 오는 11월 4일까지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BeatzCoin은 'VibraVid' 플랫폼으로 통용 되는 가치교환용 암호화폐다. VibraVid는 무료 P2P(Peer-to-Peer) 데스크톱 및 모바일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이다.
이 앱은 창작자가 자신의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업로드, 저장, 마케팅, 대여 및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동시에 크라우드 펀드를 모금하고 가입자와 팬들에게 상품 및 이벤트 티켓을 직접 판매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창작자와 사용자에게는 모두 BeatzCoin이 화폐로 지급된다. BeatzCoin은 창작자가 자신의 콘텐츠를 홍보하거나 콘텐츠, 팬상품, 이벤트 티켓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500명 이상의 아티스트들이 VibraVid MVP를 출시했으며, 10,000명 이상의 글로벌 커뮤니티를 위해 컨텐츠 제작에 서명한 바 있다.
이밖에 BeatzCoin토큰은 지난 9월 30일 저명한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서 첫번째 IEO를 진행한 바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 관계자는 "거래소 시작 1년도 안되서 100개 이상의 상장,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며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진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비트는 추천인 프로그램을 통해 유저들에게 각 추천인의 거래를 통해 거래수수료의 10-30%를 보상하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