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30 (수)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코랄, 20% 파격세일 가성비 뛰어난 고품질 가죽소파로 입지 굳혀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코랄, 20% 파격세일 가성비 뛰어난 고품질 가죽소파로 입지 굳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7 15: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박람회에 참여한 바 있는 레드코랄은 한우가죽만의 탁월한 품질과 뛰어난 가성비로 고객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를 가진 가죽소파브랜드로 20%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코랄 관계자는 "최근 레드코랄 4인용가죽소파가 소가죽쇼파추천 항목으로 주목받는 이유는 한우가죽이라는 장점과 합리적인 가격, 현대적이고 친절한 매장 분위기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했다고 본다"라며 "최고급 천연가죽 자재로 만든 최고의 거실쇼파를 저렴하게 공급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드코랄은 주변가구 판매를 일절 배제하고 오직 통가죽소파추천 및 판매에만 집중하는 천연가죽쇼파브랜드이다. 매장 근처에 공장이 있어 유통비가 절감되므로 품질대비 가격이 저렴해 파주운정가구단지에 들려 꼭 방문해야하는 필수코스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레드코랄 4인용소파는 출처가 불분명한 이태리가죽 대신 최상급 한우만을 선별해 만든 가죽을 사용한다. 여기에 이태리 바니니社의 제혁기술을 도입하여 독보적인 착석감과 내구성을 갖추는 데 성공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이 특징이며, 화학처리가 최소화되므로 안심하고 피부에 접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가죽뿐 아니라 내장재도 최고 품질의 제품들을 엄선하여 사용한다. 환경친화 자재인 Agion(에이지온) 항균솜을 사용하여 집먼지진드기를 질식, 함수율 12% 미만 건조목을 사용해 튼튼하고 안전하다. 여기에 세계적인 소파용 헤드기어로 신뢰받는 독일 고요社, 헤티히社의 하드웨어를 적용하여 반영구적 품질을 구현했다.

레드코랄 측은 "신생 브랜드이지만, 4인용쇼파의 경쟁력만큼은 어느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다고 자신한다. 이를 알아주시는 소비자들 덕분에 소가죽소파추천 입소문이 나고 있어 영광이다. 계속해서 품질좋은 가죽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파주가구단지의 명가로 자리잡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일산가구단지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레드코랄 매장의 상세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