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야시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일명 밤도깨비 야시장이라 불리는 '청계천 타임투어마켓'은 청계천의 물소리와 버스킹 노랫소리가 함께 어우러지는 소리로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에게는 낭만적인 분위기 자체만으로도 호응도가 높고, 오래된 연인 및 부부에게도 각종 먹거리가 줄지어 있는 푸드트럭 덕분에 편하게 찾게 되는 데이트 장소이다.
차량 이용객들은 야시장 이동에 주차가 고민되게 마련이다. 이럴 때는 스마트 주차앱 '아이파킹'으로 주차 장소와 주차 비용을 미리 알아보고 이동하는 것이 현명하다.
스마트주차솔루션 전문기업 파킹클라우드의 모바일 앱 서비스 ‘아이파킹’은 밤도깨비 야시장으로 유명한 '청계천 타임투어마켓'뿐만 아니라 '반포 낭만달빛마켓', 'DDP청춘런웨이마켓' 의 주변 주차 정보를 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아이파킹’앱을 통해 할인이 가능한 곳의 시간권을 구매한다면 주차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아이파킹 관계자는 “아이파킹 앱을 통해 주차난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덜어주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파킹존을 통해 편의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