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12:25 (수)
장성군 수서역(SRT)서 홍보 시작, 11일까지 특산품 판매·축제 홍보 연다
상태바
장성군 수서역(SRT)서 홍보 시작, 11일까지 특산품 판매·축제 홍보 연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9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수서역(SRT) 역 내에서 장성군이 10월에 있을 노란꽃잔치의 홍보를 위한 부스 운영을 시작했다. 처음 부스 운영을 시작하는 당일에는 장성 김종기 부군수와 더불어 환경위생과 정정숙 계장 외 공직 관계자들이 참여해 지역 발전 및 홍보를 위한 관심과 열정을 드러냈다. 이 날 오픈식에서는 엘투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이승환(전 개그맨)과 모델 한수린 외 3명도 참여해 장성 노란꽃잔치 홍보에 함께 일조했다.

9월 6일부터 추석 연휴 전 날인 11일까지 운영되는 이 수서 SRT 장성 홍보 부스에서는 장성의 다양한 특산품과 더불어 노란꽃잔치, 그리고 장성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장성군은 다가오는 명절 추석을 대비해 보다 풍성한 귀향길을 열고자 다양한 명절 선물 세트를 기획, 선보이기도 했다.

장성 김종기 부군수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란꽃잔치를 개최한다."며, “황룡강을 따라 늘어진 꽃길과 함께 장성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한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옐로우시티 장성을 상징하는 다양한 특산품과 지역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수서역 SRT에서도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면 하는 마음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혔다.

한편, 10월에 열리는 장성 노란꽃잔치는 10월1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축제 기간 내 요리경연대회, 꽃강 걷기대회, 옐로우마켓 등 다양한 체험 및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