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03:30 (수)
경기도 광주 애견카페 ‘마리애견카페’,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쾌적한 환경 조성
상태바
경기도 광주 애견카페 ‘마리애견카페’, 반려견이 뛰어놀 수 있는 쾌적한 환경 조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25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전국 곳곳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모습이다. 맑은 날씨에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계절인 만큼 가족과도 같은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나들이를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아지면서 애견카페, 애견수영장 등 애견 전용 시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적으로 수많은 애견카페가 있지만 반려견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면 시설부터 규모, 위치 등 여러 가지 조건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특히 여름철 필수 코스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애견수영장까지 마련된 곳이라면 반려견과의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일 것이다.

가족 같은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위치한 경기도 광주 애견카페 ‘마리애견카페’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마리애견카페는 서울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여주나 이천, 양평 지역에서는 20분만에 도착 가능해 교통편이 용이하다.

경기도 광주 애견카페 마리애견카페는 55평 매장과 300평 규모의 야외 운동장을 갖춘 대규모 시설이다. 마치 바다를 보는 듯한 푸른 색의 외관은 청정 자연과 잘 어우러지면서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야외 운동장 주변은 펜스로 둘러져 있어 독립된 공간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보다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애견카페 특성상 소형견과 중형견, 대형견 등 다양한 반려견이 방문할 수 있음을 고려해 대형견 분리 공간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으며 카페 이용 시 야외에 마련된 애견수영장 무료 이용 기회가 주어진다. 애견수영장 입장 시에는 강아지 전용 구명조끼를 지급하기 때문에 안전사고에 대해 안심할 수 있다.

경기도 광주 애견카페 마리애견카페는 애견 놀이터뿐만 아니라 전용 목욕시설, 애견 호텔링, 애견 유치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갖춘 복합 케어 공간으로 목적에 맞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월 1회 바비큐 파티, 텐트의 밤 등 반려견과 함께 하는 각종 행사를 진행, 반려견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으며 필요 시 동호회 대관까지 가능하다.

마리애견카페 관계자는 “마리애견카페가 위치한 경기도 광주 곤지암읍은 주변에 곤지암리조트, 맛집, 관광지 등이 즐비해있어 여름휴가지는 물론, 주말 나들이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며, “모든 강아지들이 행복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넓고 쾌적한 환경을 구성했으며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을 통해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애견카페는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