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11:20 (수)
해냄여학생독학기숙학원, 반수생 위한 체계적인 시간관리 프로그램 진행 예정
상태바
해냄여학생독학기숙학원, 반수생 위한 체계적인 시간관리 프로그램 진행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7.12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1. (사진제공=해냄독학기숙학원).jpg
사진제공=해냄독학기숙학원
뜨거운 날씨가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이번 여름 시즌 어떤 전략을 활용해 공부하는지가 성적향상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각 학원에서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이나 교육 커리큘럼 등을 제시하고 있는 가운데, 여학생만을 위한 전문 기숙학원 해냄여자독학기숙학원은 이번 여름 반수생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시간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냄여학생독학기숙학원은 7월 재수 독학 반수반 자유선택 입소를 진행하고 있다. 매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교육 과정을 준비하고 있는 해냄기숙은 이번 여름에도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시간 관리를 실시하고 자기주도학습의 완성을 도울 수 있도록 학생들을 학습관리할 계획이다.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위해 해냄반수생독학기숙학원은 개인의 약점 과목을 함께 분석하고 학습 계획표를 작성할 수 있게 돕고 있으며 각 과목별 단원 개념을 다잡고 반복학습을 통해 오답을 줄여가는 과정으로 교육한다.
사진 2. (사진제공=해냄독학기숙학원).jpg
사진제공=해냄독학기숙학원
또한, 독서실형 교육공간과 인터넷학습실, 교실형 독학 공간을 활용하고 있고 철저한 시간관리로 학생들이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1:1 질의응답 공간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빠르게 잡아 나갈 수 있도록 학습 시스템을 갖추기도 했다.

해냄재수생독학기숙학원은 학생들이 생활하는 동안 안전하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도록 균형잡힌 식사와 체력단련 시간 및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CCTV를 통해 건물 내외부를 확인, 상시 근무하는 여성 선생님들의 감독을 통해 안전점검도 항상 실시하고 있다.

해냄독학 입시전략연구소 관계자는 “앞으로 남은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성적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하며 “기숙학원에서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의 완성을 노릴 것이며 1:1 면담을 통해 진학 준비를 도울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냄독학기숙학원은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반수생, 재수생, 검시생 등을 대상으로 반수반 인원을 모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