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14:00 (수)
롭스 상위 마스크팩 ‘얼트루’ 제3회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참가
상태바
롭스 상위 마스크팩 ‘얼트루’ 제3회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31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jpg
일상중독으로부터 피부해독 솔루션을 제안하는 얼트루(대표 소성현)가 2019년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모스크바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선정된 국내 유망 브랜드도 참석해 현지 투자 설명 및 상품 전시회를 진행했는데, 특히 얼트루의 마스크팩과 앰플이 현지에서 주목 받았다. 얼트루는 일상 속에서 피부가 느끼는 스트레스의 근본적인 원인을 분석하여 그에 맞는 맞춤 케어 아이템을 제안해 글로우픽 등 각종 어워드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는 뷰티 브랜드다.


이번 박람회에서 얼트루는 2016년부터 2년 연속 글로우픽 선정 마스크시트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임쏘리포마이스킨 젤리마스크팩(이하 아임쏘리팩) 시리즈와 시티케어 라인 제품 및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선정 마스크 시트 부문 상위 제품 8스텝 트래블 키트를 비롯, 작년에 출시되어 1차 완판 앰플로 유명한 앰플 2종 등 전 제품을 선보였다.


얼트루의 베스트셀러인 젤리마스크팩은 일명 담배팩, 맥주팩으로 불리며 H&B스토어 롭스에 입점한 이후 마스크팩 부문 판매 순위 1~3위 자리를 꾸준하게 지키고 있다. 2017년 여름 처음 선보인 8스텝 트래블 키트도 1년 만에 20만장 판매 기록을 달성하는 등 휴가 필수템으로 선호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만 최초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오마이비너스)에 출연한 배우 서효림이 얼트루 8스텝 트래블 키트를 여행 필수품으로 뽑아 소개하여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얼트루 소성현 대표는 “유럽권 수출과 더불어 동남아는 물론 러시아, 미주권 수출 계약을 채결했다. 이번 제3회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에 참가해 얼트루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품질을 내세워 지속적인 해외 영업 확장에 박차를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