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5 14:10 (수)
대만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아로마스’ 국내 정식 런칭
상태바
대만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아로마스’ 국내 정식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3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9145_0.jpg
대만의 대표적인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 ‘아로마스’가 4월 중 한국에 상륙한다. 글로벌 30개국 진출에 이어 국내에도 아로마스의 정식 런칭 소식이 전해지면서 헤어 뷰티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60여년간 두피 연구 연구를 이어온 대만 기업 MacroHi가 지난 2007년 런칭한 ‘아로마스’는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활용해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다.

아로마스의 두피, 헤어 케어 제품들은 대만 50여개의 대형 병원, 300개 이상의 클리닉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약 2000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을 만큼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2016년부터는 러시아, 독일, 홍콩 시장 등으로 진출을 시작하여 세계적인 헤어 케어 브래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런칭 전부터 이목을 끌었다. 피부과, 두피 클리닉, 스파, 에스테틱 등의 두피 케어 전문가들 사이에서 아로마스의 제품이 ‘입소문템’에 등극하면서 국내 정식 런칭을 앞당겼다.

이번 런칭 소식에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아로마스의 베스트셀러는 3년간 42만 병이 판매된 두피 딥 클렌저 ‘5α 주니퍼’다. 지루성, 건조한 두피 케어에 특효인 글리시레틴산 복합물이 샴푸만으로는 해결하기 힘든 두피 염증, 가려움을 완화해준다. 또한, 모발에 과도한 유분이 생기는 것을 억제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적당히 맞춰준다.

image_139145_1.jpg
두피 고민, 증상에 따라 맞춤 샴푸를 선택할 수 있는 ‘에센셜 샴푸’도 만날 수 있다. 비듬, 지루성 두피를 위한 ‘안티 이치 앤 더마티스 에센셜 샴푸’, ‘안티 헤어로스 에센셜 샴푸’, 민감성 두피를 케어해주는 ‘안티 센시티브 에센셜 샴푸’ 등이 인기다.

아로마스 관계자는 “아로마스의 두피, 헤어 케어 제품들은 모두 인공색소, 디메치콘, 화학방부제, 비누성분,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약산성 샴푸”라며, “훼손된 두피를 자연적이고 건강한 케어를 통해 본래의 건강한 두피로 돌아가게 만드는 아로마스의 목표가 한국에서도 실현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로마스는 ‘아로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