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11:15 (수)
강남토익학원 YBM 명품토익, 1~2월 간 약 3천명 수강 진행
상태바
강남토익학원 YBM 명품토익, 1~2월 간 약 3천명 수강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2.25 12: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24974_0.png
강남토익학원 YBM명품토익이 3월 4일 주중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현재 강남YBM 명품토익 3월 강좌는 인기리에 수강신청이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토익시험 영역별, 레벨별 최고의 강남YBM 스타 강사진과 베스트셀러 교재, 관리가 철저한 명품토익 만의 스터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2달 안에 고득점 달성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우선, 수강생의 후기를 통해 검증 받은 명품토익 스타 강사 군단이 단기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강남토익학원 명품토익 리더인 롸연샘을 필두로, 의선샘, 윤화샘, 인수샘, 희선샘, 나현샘 등 영역과 레벨에 따라 세분화된 전문 강사진이 수강생 개개인 맞춤형 강의를 선보인다. 또한, 강사진이 직접 적중 예상문제와 기출 포인트 등 추가 자료를 제작하여 제공하여 명품토익 수강생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명품토익 강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2달 만에 945점을 달성했다는 한 수강생은 “명품토익 리더 롸연샘이 알려준 토익시험 빈출패턴으로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며 “특히, 문법 및 파트7(독해) 필기자료를 반복해서 봤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대단히 많이 나왔다”는 말을 전했다.

이처럼 수강생들의 높은 지지를 얻으며 2019년 1월~2월 수강생 약 3천명에 육박한 학생들이 같이 공부를 했다. 3월 강좌 역시 최근 시험의 경향을 반영한 심도있고, 밀도있는 교재를 활용한다.

관리가 철저한 ‘스터디’ 역시 수강생의 고득점 후기로 증명되고 있다. 수강생 개개인의 성향과 수준을 고려하여 명품토익 전문 조교진과 스타 강사진의 밀착 관리가 진행된다. 꼼꼼한 질의응답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명품토익 스터디’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