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05:50 (수)
제주도 웨딩 스냅 이색 촬영 5선
상태바
제주도 웨딩 스냅 이색 촬영 5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19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바다와 오름, 들판에서의 웨딩 촬영은 이미 예비신부들의 로망으로 자리 잡은지 오래이다.

이에 전국에 많은 유명 사진 작가들의 관심도 제주도로 집중되면서 다양한 이색 촬영들이 생겨나고 있다. 단순히 자연 배경에서 촬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촬영 기법과 의상, 장비가 활용되는 떠오르는 이색 촬영 5선을 소개한다.

1. 화보형 커스텀 촬영

최근 제주에서 웨딩 촬영을 해서 화제가 되었던 거미, 조정석 커플보다 더 멋진 일반인 웨딩 화보를 만들어내는 스튜디오들이 있다. 화보형 커스텀 촬영은 작가와 예비부부간의 사전 상담을 통해서 커플의 특징과 스토리를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33.png
▲ 이미지 제공: 그레이웍스

2. 아치 촬영

지중해 신혼여행지의 한 컷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치 촬영은 소품 셋팅이 쉽지않아 전문 촬영 업체 없이는 담기 어려운 촬영이다.

34.png
▲ (이미지 제공: 지노스냅)

3. 풀베일샷 촬영

해외 유명 사진 작가들의 전유물 같았던 풀 베일 샷 촬영을 제주 바다와 숲에서도 가능하다. 풀베일샷은 베일을 멋지게 던질 수 있는 전문 스탭과 짧은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사진 작가의 호흡이 중요하다.

35.png
▲ (이미지 제공: 위디프)

4. 빈티지 촬영

제주 전통 가옥과 빈티지한 색감으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촬영이다. 단순히 색감 보정 기술이 아니라 촬영 장소, 소품까지 빈티지한 느낌을 만들어 내는 것이 핵심이라고 한다.

36.png
▲ (이미지 제공: 벨롱벨롱제주)

5. 드론 촬영 제주 웨딩스냅은 아름다운 자연 배경을 담기위해 원거리 촬영 장면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드론 촬영은 원거리 촬영에 유리하고 인물 중심의 촬영을 부담스러워하는 커플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

37.png
▲ (이미지 제공: 꿀스냅)

위와 같은 이색 촬영을 제공하는 제주 유명 스튜디오들의 더 많은 사진과 상품 정보는 프딩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프딩은 유명 웨딩 촬영 업체를 선별하여 예비부부에게 소개하기위해 프딩 웹사이트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웨딩 사진 전시관 프딩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다.

프딩갤러리는 예약 및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순수 전시 목적의 공간으로써 촬영 업체들의 정확한 상품 가격표와 앨범, 할인정보를 제공하고있으며, 소비자가 관심 촬영 업체에 직접 유선 문의해야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