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09:25 (수)
헤럴드1202(herald1202), 영상광고분야 사업 보강.. 인력, 장비 확대 중
상태바
헤럴드1202(herald1202), 영상광고분야 사업 보강.. 인력, 장비 확대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1.08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jpg

미디어콘텐츠 전문기업 헤럴드1202(herald1202, 대표 이근호)는 영상콘텐츠가 갖는 긍정적인 영향력이 현 시대의 기업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홍보와 마케팅 시 큰 효과를 보고 있어 영상광고분야 사업을 보강함으로써 영상제작이 필요한 곳에 보다 뛰어난 영상을 합리적으로 공급하도록 한다고 밝혔다.

헤럴드1202에 따르면 외주 과정 없이 자체적으로 기획가와 작가, 성우, 영상편집자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자사의 인적 자원을 바탕으로 사회, 경제, 과학,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온 업력을 통해 향후 영상광고 분야에 더욱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광고주의 업종과 성향, 트렌드에 맞춘 영상제작 컨설팅을 진행해 기존의 의미 없는 보여주기식 영상이 아닌, 정확하게 의도하는 바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영상을 기획하고 활용되는 기법이나 장비들을 최상으로 업데이트 하는 등 보강도 진행하고 있다.

영상콘텐츠를 필요로 하는 광고주들은 대부분 함께 필요한 부분이 마케팅 단계임에 착안해 프로그래밍, 자금지원, 교차 프로모션, 파트너 관리, 디지털 저작권 관리, 수익 창출/판매, 잠재고객 확보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진행하며 MCN(Multi Channel Network, 다중네트워크채널)도 구축한 상태다.

이근호 대표는 “텍스트나 사진, 음성만으로 부족한 부분들을 영상으로써 보다 직관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데, 여기에 어떤 기술과 기획이 첨가되느냐에 따라 그 효과는 더욱 커지게 된다”며 “헤럴드1202는 이런 부분을 창업 초창기부터 중요하게 생각해 그간 여러 포트폴리오를 쌓아왔으며 향후 영상제작 분야의 확대를 통해 만족도 높은 영상 결과물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헤럴드1202에 대한 자세한 확인 및 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