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07:45 (수)
애플 아이폰XR·XS·맥스 출시일 다가와…사전예약이 필수?
상태바
애플 아이폰XR·XS·맥스 출시일 다가와…사전예약이 필수?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10.02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1.jpg

지난 26일 출시한 애플의 신모델 아이폰XS, 맥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난 해 출시 된 아이폰X를 뛰어넘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RBC 캐피털 마켓 아밋 다리아나니 애널리스트는 아이폰X 등장 시 새 아이폰으로 바꿀 의향이 있는 소비자의 비중이 5,000명의 조사 대상자 중 20%였지만 아이폰XS, 맥스의 경우는 26%로 증가했다고 전했다. 또한, 저명한 애널리스트 대만 TF인터내셔널 증권의 밍치궈에 따르면 “아이폰XS 맥스의 인기가 예상을 뛰어넘고 있으며 아이폰XS의 수요보다 3~4배 더 높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인 ‘국대폰’은 아이폰XS, XR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에서 아이폰XS. 맥스, XR 사전예약 시 사전예약 혜택으로 아이폰XS, XR 공기계, 기기값 반액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제스파 전신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듀얼 파워 마사지기, 대우 에어프라이드, 10인치 태블릿PC 등 선택형 및 추첨 사은품을 지급한다.

국대폰 관계자는 “아이폰XS, XR 구매의사가 있는 경우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남들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을 뿐더러 각종 사전예약 혜택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9를 포함해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구매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갤럭시노트9, 아이폰8, 플러스, X 구매 시 가입 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기어 아이콘X, 애플 에어팟을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기어 아이콘X, 에어팟은 시중에서 구매 시 10~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