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0 (토)
월 10만개 이상 판매... 블리블리(VELY VELY) 인진쑥에센스, 올리브영 제품 추가 입점
상태바
월 10만개 이상 판매... 블리블리(VELY VELY) 인진쑥에센스, 올리브영 제품 추가 입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21 17: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6.jpg

임블리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이달 초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기초 스킨케어 라인 베스트 3종’ 추가 입점을 마쳤다. 메이크업 제품 위주로 먼저 선보였으나, 기초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입점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기초 스킨케어 라인 베스트 3종인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와 앰플 제품 2종을 추가 입점했다.

이번 입점 제품 중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최근 ‘얼루어 초이스 위너 워터 에센스 진정력 부문’에서 1위, ‘동아일보 2018 골든걸 에디터스 픽’에서 수상 할 뿐만 아니라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또한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출시 한 달여 만에 13만개 판매한 이력이 있다. SNS상에서 고객들로 하여금 “임진숙”이라는 애칭이 생긴 제품이며, 긍정적인 고객평이 확산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블리블리 관계자는 “이제 올리브영에서도 고객들이 블리블리 기초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그리고 올 하반기에 더욱 강화된 스킨케어 제품들을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리블리 제품은 자사 사이트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