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40 (금)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매트리스 찾는다면,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 알 수 있어
상태바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매트리스 찾는다면, 수입매트리스 전문 '코지슬립'에서 알 수 있어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8.19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2.jpg

미국수입매트리스에서 친환경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아야 할 점이 무엇인가에 대해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매트리스 시장은 국내 매트리스에서 벗어나 매트리스의 선진국인 미국 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과연 무엇이 좋고, 어떤 차별성이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다. 이에 대해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해답을 내놓고 있다.

가구에서 특히 매트리스는 긴 역사를 통해서 허리건강과 숙면에 대해서 많은 노력과 연구개발을 통해서 탄생한다. 이에 소비자들은 높은 만족을 보이며, 숙면을 통해서 재구매를 하는 패턴으로 소비가 이루어지고 있다. 오랜 역사를 통해서 허리에 대한 지지력을 세심하게 분산하거나, 골반을 지지해주는 능력을 키워서 자연스럽게 누워도 허리가 아프지 않게끔 되어 있다. 

그리고, 매트리스의 또 하나 중요한 요소인 온도조절기능에 대해서도 중요하게 생각할 수 있다. 흔히, 국내에서는 전기장판이나 온열제품을 통해서 겨울철 온도를 조절하고, 요즘 같은 여름더위에는 그냥 날이 더우니 덥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무심코 사용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미국 수입매트리스는 신체의 체온을 얼마나 매트리스가 분산시켜줘서 적정온도를 유지해주는지, 아니면, 겨울에는 보온성을 높여줄 수 있는지 등 소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체에 직접 닿는 물건이다 보니 항균에 대한 부분도 꼼꼼히 보기 시작하고 있다. 텐셀섬유와 같은 천연소재뿐만 아니라, 유기농면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이 적은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아토피 등 다양한 생활질병으로부터 예방을 할 수 있다.

이런 부분들에 소비자들은 관심을 갖고, 점점 국내에서도 소재에 대한 부분을 세심하게 보고 있다. 특히, 친환경이라는 소재는 매트리스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브랜트우드홈'의 경우에는 매트리스 속 안까지 모두 친환경소재 및 환경인증을 엄격히 준수하는 브랜드로 최근에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에어룸 브랜드는 미국 현지에서 명품 침대브랜드답게 최고의 소재와 친환경 요소까지 갖추면서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그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도 주로 헐리우드 스타들이나 정계인사들이 주로 사용할 정도로 고급스러움은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에서도 보편적인 브랜드로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는 적정한 가격임을 강조하면서 우수한 지지력을 갖추어 일반적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이런 미국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으로 국내에 유통 및 판매하고 있으며, 최신 사양의 제품들을 항상 갖춰놓고 365일 체험이 가능하게 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또한, 백화점 대비 50%이상 저렴하게 판매하여 그 인기가 상승하고 있으며,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벤트나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유선전화를 통해서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