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40 (목)
풍암동 필라테스, 골든필라테스 MPA필라테스자격증과정 10월 개강
상태바
풍암동 필라테스, 골든필라테스 MPA필라테스자격증과정 10월 개강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8.17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jpg


광주 금호에 위치한 골든필라테스는 오는 10월 MPA필라테스자격증 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다.

골든필라테스는 MPA필라테스의 광주 금호 교육관으로 선정되어 필라테스지도자 양성을 위한 프리미엄 교육 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MPA필라테스테스자격증 과정은 매년 수많은 전문 필라테스 강사를 배출해내고 현재 전국 110여 개의 소속 교육관을 운영하며 공신력을 자랑하는 MPA필라테스만의 체계화된 교육과정이다.

기구 필라테스 및 매트&소도구 필라테스에 관한 이론과 실기 과정이 실전형으로 진행되며 전문가가 진행하는 해부학 과정과 체형별 프로그래밍을 위한 체형분석과정도 포함되어 있어 필라테스 강사로서의 탄탄한 내실을 다질 수 있다.

한편 골든필라테스는 필라테스지도자과정 외에도 다양한 필라테스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기구 필라테스를 위한 단독룸이 있어 일대일 수업이 가능하다. 일대일 필라테스 수업은 골든필라테스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프로그램으로 회원의 신체적 특성을 파악하고 맞춤식 운동 방법과 체계적인 수업을 제공하여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오픈된 공간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운동 효과가 다소 떨어지는 단체 수업의 단점을 배제하고 강사와 회원 간의 깊은 유대 관계를 바탕으로 오로지 회원의 운동 목적에 맞춘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골든필라테스를 운영하는 이선진 원장은 “필라테스 수업 후 몸과 마음이 바르게 교정되고 원하는 바디 라인을 가지게 되어 외적으로도 많이 달라진 회원들의 모습을 접할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더불어 필라테스강사 과정도 단순히 교육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취업 연계로 이어져 예비 강사들이 필라테스 강사로서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골든필라테스는 MPA필라테스자격증 과정을 등록하는 교육생들에게 필라테스복과 매트, 교재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일반 수업 프로그램과 필라테스자격증과정에 관한 문의는 골든필라테스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