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크로스 병원은 영국 국가의료서비스기관으로 응급실, 산부인과, 신생아 집중 치료실을 포함한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국 최초로 심장 전문 센터를 설립한 바 있다.
그러나 뉴크로스 병원 영상보안 시스템은 노후화되었을 뿐 아니라 아날로그와 네트워크 시스템이 혼재돼 있어 이를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필요했다.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을 얻고자 했던 뉴크로스 병원은 시스템 간 호환성이 좋고, 최대 48TB 대용량 데이터 저장 및 고해상도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한 한화테크윈의 와이즈넷 하이브리드 저장장치 솔루션을 선택했다.
하이브리드 저장장치 솔루션은 기존 아날로그와 네트워크 시스템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저비용 고효율 시스템으로 한화테크윈의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SSM를 통해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 관리, 운영이 가능하다.
뉴크로스 병원 보안 담당자 폴 스미스(Paul Smith)는 “와이즈넷 저장장치 솔루션은 호환성이 좋아 비용절감 효과는 물론 통합 시스템 구축으로 운영 편의성도 함께 얻을 수 있었다”라며 “향후 한화테크윈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노후된 카메라 300여 대를 와이즈넷 카메라로 교체하는 2차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