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하단동에 위치한 퓨어비앙꼬(pure bianco)는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캔들, 비누플라워리스트, 실크스크린 등의 다양한 수업을 배울 수 있는 천연공방이다.
모든 과정은 원데이 클래스가 가능하며 취미반, 캔들 자격증 전문가과정(한국아로마테라피협회 캔들크래프트 일반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천연비누, 화장품 역시 원데이 클래스뿐 아니라 취미반, 자격증 전문가과정(한국핸드메이드 강사협회) 함께 운영 중이다. 특히 요즘은 미세먼지가 심하고 시중제품의 위험성을 느낀 사람들의 천연제품에 흥미가 높아져 외부출강도 느는 추세다.
“최근에는 돌답례품으로 하나밖에 없는 다양한 디자인 캔들, 비누를 주문하거나 연인, 가족, 친구 선물로 직접 만들어가시는 수강생들이 많아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퓨어비앙꼬 공방 안에서 다양한 수업을 하면서 쇼핑몰을 운영하는 은주경 대표는 딸들이 아토피, 비염을 달고 살면서 천연제품을 알게 되었고 독학으로 공부를 시작하다가 그길이 자신의 길이라고 믿고 시작을 하였다고 전했으며,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아이들에게 해롭지 않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들을 더 많이 알리고 홍보하는게 목표”라고 말했다.
퓨어비앙꼬에서 쓰는 모든 제품은 kc인증을 거친 제품으로, 쇼핑몰에 파는 제품들 역시 퓨어비앙꼬 이름으로 kc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