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08:45 (수)
여학생 위한 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 6월 24일 ‘대입반수반’ 개강
상태바
여학생 위한 안성비상에듀 기숙학원, 6월 24일 ‘대입반수반’ 개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5.11 11: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JPG

남학생기숙학원을 운영했던 10년의 노하우와 풍부한 경력의 강사, 교직원이 투자해 직영하는 안정된 기숙학원인 여학생비상에듀기숙학원이 오는 6월 24일(일) ‘대입반수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을 대비하는 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안성비상에듀기숙학원 대입반수반은 결원생 선착순 마감될 예정으로 개강일은 6월 24일 오후 3시 이전이다.

대입반수반은 2018년도 수능성적 또는 2017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 인문계열은 국, 영, 수 도합 10등급 이내, 자연계열은 수학 4등급 이내, SKY 및 의대반은 국, 영, 수 합 6등급 이내면 지원할 수 있다. 인문계열과 자연계열의 경우 2018년도 3, 4, 5월 모의고사로도 대체 가능하다

개강일 당일 모든 입학생은 국어, 수학, 영어 배치고사를 통해 반 배정을 받게 된다. 입학 후 학습 및 생활적응 기간이 필요하므로 개강일 이전에 사전 입학이 권장된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6월 8일부터 7월 7일까지 구성되는 1학기 동안 국, 영, 수 과목 1학기 총정리가 진행된다. 실전 적응 학습(응용문제 및 수능완성풀이)이 진행되는 2학기는 7월 9일부터 9월 5일까지이며 3학기는 9월 6일부터 수능일까지 Final 문제풀이(3차 Final 특강)로 이뤄진다.

2주간 진행되는 대입반수반 특별수업은 국어: EBS 수특 연계 특장, 수학: EBS 수특 요약정리 및 핵심문제 풀이, 영어: 독해력 향상과 수특 필수 지문 연습으로 기획됐다.

대입반수반 등록은 전화나 온라인 또는 방문 상담 후 원서접수(홈페이지)-등록 안내-예약금 입금-접수 완료 순으로 진행된다.

개강을 앞둔 대입반수반은 수능의 주 과목인 국어, 영어, 수학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초를 다지고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올바른 학습방향을 설정해 수험생으로써의 올바른 자세를 익힐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이 지녀야 할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1, 2인실 숙소를 운영해 여학생들이 중시하는 청결과 감수성을 배려한 여학생 비상에듀는 여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시설을 설계해 각 교실도 30명 정원을 기준으로 만들었다. 또한 교과 선생님들과 편안하게 질문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카페,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교실책상을 구비해 학습능률을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게 했다.

또한 성실하고 꼼꼼한데다 풍부한 감성을 지녀 예민한 여학생들의 특성을 반영, 감성 넘치는 카페식 인강자습실, 넓은 휴식 공간을 마련했으며 고급스러운 맛과 엄선된 재료, 여학생에게 알맞은 칼로리를 지닌 여학생만을 위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자연친화적인 여학생기숙학원의 주변환경은 수험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가다. 봄에는 복사꽃이 만발하는 교정과 눈 앞에 펼쳐진 덕산저수지, 뒷산의 맑은 공기가 힐링을 도모한다. 저수지가 바라보이는 테라스 벤치에서의 따뜻한 커피 한잔 그리고 친한 친구와 보내는 짧지만 소중한 시간은 학습과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치유의 시간이 될 수 있다

성공적인 입지 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안성비상에듀 관계자는 "원거리 거주 학생이나 학부모들은 가예약 후 방문 일정을 예약해야 하며 조기 마감되므로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대입반수반의 수강료를 비롯해 학원 정보와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