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45 (금)
라온제나 면접 전문 스피치학원, 삼성, 현대자동차, CJ 면접대비반 개강!
상태바
라온제나 면접 전문 스피치학원, 삼성, 현대자동차, CJ 면접대비반 개강!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8.04.24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jpg

지난 3월 시작된 2018년 상반기공채가 어느덧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삼성채용을 비롯해 현대자동차, LG, CJ, SK 등 굵직한 대기업은 물론이고 우리은행과 기업은행 등 은행권도 서류, 필기 전형과 인적성 평가를 끝냈다.

뿐만 아니라 한국전력공사, 한국가스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공기업도 공기업NCS 전형이 치러지고 있다. 지금부터는 인적성 평가의 당락을 고민하기보다 대기업면접, 공기업면접, 금융권면접 등 분야에 따른 맞춤형 면접 준비를 해야 최종 합격의 영광을 안을 수 있다.

취업면접학원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은 취업준비생들이 어려워하는 회사와 직무분석은 물론 자신감 있게 내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해 면접잘보는법을 배울 수 있는 면접대비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라온제나 면접학원의 면접대비반에서는 인성면접, 직무면접 그리고 PT와 토론 면접 등 다양한 형태의 면접질문에 답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특히 1분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대한 대비가 철저하게 이루어진다. 면접1분자기소개예시, 지원동기예시와 같이, 예를 통해 면접답변방법을 학습하고 이후에 면접예상질문에 맞춰 나만의 차별화된 답변을 만들 수 있도록 수업한다.

이뿐만 아니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지원자의 논리력과 사고력 등을 평가하는 PT면접도 배울 수 있다. 내용을 구조화해서 프리젠테이션을 잘 할 수 있는 공식은 물론 발음연습을 통해 발음교정을 하는 보이스트레이닝도 함께 배워 자신감 있게 면접을 볼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후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수차례의 모의면접을 통해 발표공포증을 없애고 당당하게 면접에 임할 수 있도록 스피치 역량을 기르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스피치교육 전문 라온제나 스피치는 또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나 스피치학원비용 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면접인터넷강의 ‘라인강’ 또한 준비했다. 면접인강 라인강은 12년 동안 스피치훈련을 비롯해 취업컨설팅을 해온 ‘목소리를 바꾸니 면접에 합격했다’의 저자이자 라온제나 스피치학원의 임유정 원장의 직강으로 제작됐다.

판교, 분당, 용인과 수원 등에서는 강남 스피치 학원인 1호점 라온제나 스피치 강남점이 이동하기 편하고 여의도와 종로, 시청, 등에서는 신촌 스피치 학원 2호점 라온제나 스피치 신촌점이 이동이 용이하다.

이외에도 3호점 대전스피치학원, 4호점 전주스피치학원 등 총 4개의 스피치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공식 전화번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