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18:20 (수)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컴포트, 인터파크 최대 60% 할인 진행
상태바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컴포트, 인터파크 최대 60% 할인 진행
  • 홍채희 기자
  • 승인 2018.03.19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jpg
▲ 사진제공=와이업

휴대용 유모차 전문 브랜드 와이업이 인터파크 쎈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인터파크 쎈딜 할인행사는 와이업 유모차의 대표 모델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컴포트가 행사 상품으로 19일부터 25일까지 최대 60% 할인을 진행 중이다.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와이업 컴포트는 와이업의 휴대용 유모차 중 우수한 핸들링을 갖춘 모델로, 바퀴에 10개의 볼 베어링이 장착되어 주행 시 충격을 흡수하여 보다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아이와 엄마에게 안전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업 컴포트는 기내반입에 적합한 3단 접이식 폴딩으로 편리한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며, 2단계 각도 조절 발받침과 최대 175도 등받이 각도 조절로 아이에게 편안함을 준다. 또한 4단 풀차양막으로 단계별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양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원터치 브레이크, 분리형 시트, 어깨끈걸이, 손목 스트랩 장착으로 아이와 엄마의 마음을 읽은 휴대용 유모차라 할 수 있다.

와이업 관계자는 “3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휴대용 유모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와이업의 스테디셀러인 최고의 핸들링을 자랑하는 와이업 컴포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와이업 유모차는 2016 대한민국베스트신상품, 소비자공감브랜드대상,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 유모차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브랜드 상설 이후 홀트아동복지회와 협약을 맺어 미혼모나 사회 취약계층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후원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