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7 12:30 (수)
올즙, ‘양준혁야구재단 2017 자선야구대회’에 양배추즙과 도라지배즙 후원
상태바
올즙, ‘양준혁야구재단 2017 자선야구대회’에 양배추즙과 도라지배즙 후원
  • 박수빈 기자
  • 승인 2017.12.0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jpg

올바른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대표 조한희)이 지난 2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7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 올즙의 베스트셀러인 양배추즙과 도라지배즙을 후원하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양준혁야구재단 주최 자선야구대회는 양준혁, 이종범, 정민철, 서용빈, 이승엽 등의 레전드를 비롯한 각 구단의 선수, 그리고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이번 야구대회에서 모아진 수익금은 사회 취약계층 유소년 야구 보급과 저소득층과 다문화가정 등으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 연간 운영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올즙이 후원한 올바른 양배추즙은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재배된 국내산 무농약 양배추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합성착향료나 방부제 등이 첨가되지 않아 믿고 섭취할 수 있다. 올바른 도라지배즙 또한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와 배를 함께 갈아 만들어 도라지 특유의 씁쓸한 단점을 보완한 천연 건강즙으로, 올즙만의 특화된 기술공법인 증기순환 냉각공법으로 제조하여 원재료의 풍부한 영양을 극대화 시켰다.

후원에 나선 올즙은 혁신과 열정, 나눔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4년째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2년 연속 건강식품 건강즙 부문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올즙은 이번 자선 야구 대회뿐만 아니라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정기후원, 그리고 성모자애드림힐 등의 보육원에 지속적인 물품 후원 등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건강철학을 바탕으로 양배추즙, 석류즙, 사과즙, 흑마늘즙, 아로니아즙 등과 보이차분말 등의 분말형 건강식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다. 올즙의 건강즙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식품은 올즙 공식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