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CON 2017에 참가한 이너버스(대표 이을석)는 자사 통합로그관리솔루션 ‘로그센터(LogCenter)’를 참관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그센터(LogCenter)는 데이터 모니터링을 극대화한 통합로그관리솔루션이다. 수집, 저장만을 강조하던 기존의 통합로그관리솔루션과 달리 유의미한 데이터 분석 활용에 목적을 두어 UX 개선과 자연어 검색과 같은 사용성 강화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2005년부터 정보유출모니터링 시스템을 시작하며 다양한 환경의 고객사 구축 경험을 토대로 600여종의 실효성있는 탐지정책(룰, 시나리오)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이기종 데이터를 상관 분석해 SIEM 관점으로 개인정보접속기록 관리 모니터링, 정보유출 모니터링 등 로그센터 내에서 일원화된 모니터링 체계를 지원한다.
이런 특징으로 이너버스 로그센터는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 쇼핑몰 2013~2017년 5년 연속 통합로그관리부문 판매 1위로 2015년 70.6%, 2016년 62.3% 독보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국내 최다 600여 이상의 고객사 보유로 다양한 IT 인프라 환경에 적용 가능한 구축 및 기술지원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