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아이앤티(정은아 대표이사)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 근무 제도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기관에게 부여하는 제도로, 매년 심사를 거쳐 우수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수산아이앤티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복지 제도 운영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인증은 향후 3년간 유지 된다.
수산아이앤티는 사내 대출제도 운영, 유치원~대학교 자녀 학자금 지원, 배우자 포함한 임직원 단체 상해보험 가입, 가족 통합 사용 가능한 종합 검진비 지원, 전국 단위 가족 휴양 시설 제공, 7~10시 시차출퇴근제 운영(매일 자율 선택), 장기근속 포상 및 리프레시 휴가, 출산 전후 휴가, 사내 동호회 활동 지원, 생일, 어버이날, 명절 및 창립기념일 등 기념 선물 지급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며 가족친화 기업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가족친화문화 확산과 기업 구성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제도 시행을 통해 노력을 인정받아 경영층 리더십, 가족친화제도 실행, 가족친화경영 만족도, 자체점검 이력 등 엄격한 심사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수산아이앤티 정은아 대표이사는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루도록 하는 것은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 기업의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건강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산아이앤티는 1998년 설립된 네트워크 보안 기업으로 생성형 AI를 완벽 분석하여 업무망 환경을 안전하게 제공하는 유해사이트차단 솔루션 ‘eWalker SWG’와 SSL 가시성 솔루션 ‘ePrism SSL VA’을 필두로 AI·메일 ·메신저 제어·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네트워크 DLP 솔루션 ‘eWalker DLP’의 최신 기술을 중점으로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