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4 03:50 (일)
(주)체커, (주)쿼리파이로 사명 변경...글로벌 사업 전개 본격화
상태바
(주)체커, (주)쿼리파이로 사명 변경...글로벌 사업 전개 본격화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6.14 16: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쿼리파이 황인서 대표

(주)체커(대표 황인서)가 (주)쿼리파이(대표 황인서)로 사명을 변경하고 글로벌 사업 전개 본격화에 나선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쿼리파이는 최근 개소한 쿼리파이 재팬을 비롯한 글로벌 사업 전개 시 브랜드 간의 시장 연계성을 확보하고, 제품명과 사명을 통일함으로써 시장 내 제품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변경된 사명은 6월 22일 공식 적용된다.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솔루션 ‘쿼리파이’를 전개 중인 체커는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보안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현재까지 데이터베이스 접근 제어를 위한 ‘쿼리파이 DAC(QueryPie Database Access Controller)’, 시스템 접근 제어를 위한 ‘쿼리파이 SAC(QueryPie System Access Controller)’, 쿠버네티스 접근 제어를 위한 ‘쿼리파이 KAC(QueryPie Kubernetes Access Controller)’를 출시했다.

쿼리파이 황인서 대표는 “설립 이후 복수의 피봇(Pivot) 과정을 거치며 지금의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솔루션 쿼리파이에 이르렀다. 회사와 제품이 성장하며 제품명과 사명의 복잡도로 인해 통일에 관한 고민이 많았다”며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시장 내 쿼리파이 인지도를 높이는 것에서 나아가 일본을 비롯한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힘을 실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쿼리파이는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솔루션 출시 2년 만에 국내외 100여 곳의 기술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였으며 올해 한국과 일본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