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8 01:20 (일)
벤딕트, 세차용품 드라잉타월 ‘스케어원’ 출시
상태바
벤딕트, 세차용품 드라잉타월 ‘스케어원’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4.05.08 1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로브라더스의 자회사인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벤딕트에서 이번 7일 세차용품 드라잉타월 '스퀘어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형태의 사이즈와 마감 두께 등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에 있지만 1,000GSM 이라는 완벽한 중량과 사이즈로 드라잉에 최적화된 타월을 개발했다.

GSM이란 타월의 면적당 중량의 밀도를 나타내는 표준 규격으로 세차타월의 경우 빠른 흡수를 위해 800GSM 이상 1,400GSM 미만의 규격이 가장 적합하다.

또한, 벤딕트의 드라잉타월은 양면 트위스트 루프 원사를 사용하여 한장으로 차량 전체를 드라잉 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원사 또한 폴리에스터와 나일론의 황금 비율을 섞어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한다.

엣지리스 공법을 사용하여 도장면의 스크래치를 최소화하였으며 프리미엄 극세사 원단으로 미세 스크래치까지 나지 않도록 제작됐다.

1,000GSM의 두툼한 두께로 강력한 흡수력과 0.1 데니아의 초극세사 원단으로 올풀림을 방지하며 최적의 중량으로 편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그릴, 사이드미러, 도어캐치, 주유구 틈새, 문 틈새, 유리 등 틈새의 물기도 제거가 가능하며 굴곡진 도장면에도 완벽하게 밀착되어 완벽한 드라잉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스퀘어원 세차타월은 다용도 PVC백이 별도 구매가 가능해 타월을 이물질로부터 보호할 수 있으며, 타월 보관 이외에도 여행시에나 방수 기능이 뛰어나 물놀이 용품 보관 등의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벤딕트 스퀘어원 차량용 드라잉타월은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일부터 일주일간 런칭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