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플라팜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2024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플라팜은 베이비페어에서 자체 프리미엄 유아용품 라인 브랜드인 뉴코코맘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플라팜 관계자는 "뉴코코맘의 대표적인 인기상품으로 꼽히는 뉴코코맘 트롤리와 뉴코코맘 블럭 아기서랍장을 비롯해 이번 시즌 신규 런칭한 뉴코코맘 플라워 젖병건조대를 특별란 가격과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플라팜 X 뉴코코맘은 이번 베페에서 제품 할인 특가 외에도 소비자들이 느끼는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꽝'이 없는 당첨 이벤트로 1등은 10만원, 2등은 5만원, 3등은 3만원, 4등은 1만원, 5등은 5천원의 플라팜 적립금이 지급된다.
뉴코코맘 트롤리는 소위 '국민 기저귀 정리함'으로 불리는 트롤리로 돔형식의 부드러운 캡이 있어 아기용품 보관 시 먼지 등 이물질로부터 위생적인 수납이 가능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국내에서 제조된 상품으로 KC 인증은 기본, 안전하고 튼튼하게 만들었기에 많은 예비맘 혹은 육아맘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고 말했다.
뉴코코맘 블록 아기서랍장 역시 국내 제조 상품으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뉴코코맘 플라워 젖병건조대는 기존 시중에 나와있는 젖병건조대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이다. 꽃과 화분 형태의 디자인으로 심미적인 가치도 있지만, 360도 회전 등 자사 기존 젖병 건조대에는 없는 기능적인 부분도 향상시킨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코엑스 베이비페어 플라팜 부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