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뷰가드 파워세이프는 ADT캡스의 영상보안솔루션 ‘ADT뷰가드’에 전원공급장치를 추가한 것으로 갑작스럽게 ADT뷰가드의 공급전원이 차단돼도 파워세이프를 통해 CCTV카메라와 저장장치에 정상적으로 전원이 공급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침입을 목적으로 외부에서 전선을 자르거나 정전으로 인해 전원 공급이 끊기는 상황에서도 뷰가드 파워세이프가 작동돼 계속해서 영상을 녹화하고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정전 발생 및 전원 복구 시 고객에게 해당 상황을 문자메시지로 통보한다.
또한 전원 공급이 차단된 상태에서 ADT뷰가드 파워세이프의 녹화 지속 시간은 카메라 4대를 기준으로 60분에서 최대 90분까지 가능해 출동대원이 영상보안시스템을 복구할 때까지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DT캡스 통합 상황실에서 배터리 수명을 실시간 체크하여 80%이하로 저하될 경우 배터리를 교체 해주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DT캡스 김성은 상품개발실장은 “이번 신제품은 ADT뷰가드의 전원 수급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계속해서 영상 감시태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귀금속, 전자제품, 이동통신 등 고가의 제품들이 많아 항상 절도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사업장에 적극 추천하는 서비스”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