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00 (일)
포티넷 코리아, 시큐어 네트워킹 포트폴리오-Single OS 기반의 비전 및 전략 발표
상태바
포티넷 코리아, 시큐어 네트워킹 포트폴리오-Single OS 기반의 비전 및 전략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10.06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에 통합 관리-분석 적용해 시큐어 네트워킹 혁신할 것

포티넷 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오늘, 혁신적인 시큐어 네트워킹 포트폴리오와 ‘Single OS’를 기반으로 포티넷의 향후 비전과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포티넷은 여러 새로운 혁신을 도입하여 고객들이 하이브리드 메시 방화벽, 단일-벤더 SASE, 유니버셜 ZTNA, 시큐어 SD-WAN, 시큐어 WLAN/LAN을 비롯하여 자사의 시큐어 네트워킹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통합 관리 및 분석을 실행할 수 있도록 했다.

오늘날의 네트워크는 여러 엣지로 확장된 복잡한 하이브리드 환경이며, 대부분의 기업들은 보안과 네트워킹을 통합하는 시큐어 네트워킹 접근 방식으로 전환하고 있다. 시큐어 네트워킹의 새로운 구성 요소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 바로 하이브리드 메시 방화벽이다.

포티넷은 자사 고유의 통합 접근방식을 통해 이미 수년 전부터 고객들에게 하이브리드 메시 방화벽을 제공해 왔으며 이 제품뿐만 아니라, 전체 시큐어 네트워킹 포트폴리오에 통합 관리 및 분석을 적용하여 한 차원 높은 보안 기능을 제공하게 되었다.

포티매니저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 구축된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은 물론, 시큐어 SD-WAN, 시큐어 WLAN/LAN, 유니버설 ZTNA 등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모두 포괄하는 포티넷의 중앙 집중식 관리 솔루션이다. 이제 포티매니저는 포티넷의 단일-벤더 SASE 솔루션인 FortiSASE와 통합되었으며, 이를 통해 포티넷은 전체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전반에서 일관된 보안, 관리, 분석을 모두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벤더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또한, 포티넷은 시큐어 네트워킹 포트폴리오와 FortiOS 7.4 기반의 Single OS(어디서나 FortiOS) 정책 하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포티넷 최고기술책임자(Global Technical Officer) 필리포 카시니(Filippo Cassini) 부사장은 "향후 10년 내에 시큐어 네트워킹은 기존 네트워킹을 뛰어넘어, 보안 연결 시에 막대한 처리 요구사항을 원활히 지원하는 주요 시장으로 부상할 것이다. 포티넷은 20여년 전, 네트워킹과 보안을 시큐어 네트워킹 솔루션으로 통합하겠다는 비전 하에 설립된 기업이다. 포티넷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이 두 가지가 혼합된 하이브리드 환경 등 여러 비즈니스 환경에서 탁월한 가시성과 실행력을 제공하고자 시큐어 네트워킹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통합 관리 및 분석을 강화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포티넷코리아의 조원균 대표는 “많은 기업들이 동급 최고의 제품을 선택해 이를 하나로 통합해야 한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구성요소가 원활하게 함께 작동하는 통합 스택을 구축해 사전 예방적이고 자동화된 보안 태세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가장 각광받는 통합 보안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라며 “오늘 발표를 통해 포티넷은 자사의 시큐어 네트워킹 포트폴리오와 FortiOS 7.4 기반의 Single OS(어디서나 FortiOS) 정책을 통해 고객들이 어떤 환경에서든 통합 관리 및 분석을 적용하고 인텔리전스와 자동화를 통해 보안 위협에 보다 빠르고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