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6 04:10 (일)
에스넷시스템, 시스코 Premier Provider 자격 획득
상태바
에스넷시스템, 시스코 Premier Provider 자격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5.18 1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해 기업들의 클라우드-디지털 전환에 주력할 것

에스넷시스템(대표이사 유홍준, 장병강)이 시스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을 기반으로 한 Premier Provider 자격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시스코는 전 세계 인터넷 기술 발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IT 기업으로 파트너의 기술력 및 전문성 등을 평가해 원활하게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파트너를 인증하여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를 병행하여 사용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방식으로, 자체 서버와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각각의 장점을 활용한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인프라를 구성할 수 있어 많은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다.

에스넷시스템은 프라이빗 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멀티 클라우드 지원을 위해 오케스트로와 함께 개발 중인 클라우드 웨이브를 5월 중 출시 예정이다. 현재는 멀티 데이터센터와 멀티 클러스터를 통합 관리하는 기능에 중점을 두고, 올해 연말에는 퍼블릭 클라우드까지 하나의 대쉬보드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한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에스넷시스템 관계자는 “시스코 Premier Provider 자격 획득을 통해 에스넷시스템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들의 클라우드 및 디지털 전환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프라이빗, 퍼블릭, 멀티, 하이브리드에 이르는 클라우드 전 영역의 Full Stack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에스넷그룹 차원에서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