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05 (수)
이지서티, ‘2022년 협력사 ESG 지원사업’에서 ESG 우수 중소기업 선정
상태바
이지서티, ‘2022년 협력사 ESG 지원사업’에서 ESG 우수 중소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4.20 16: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이지서티(대표 심기창)는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와 한전KDN이 주관하는 ‘2022년 협력사 ESG 지원사업’에서 ESG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동반위는 대-중소기업간 공급망 차원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응역량 강화를 위해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등을 대상으로 협력사 ESG 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참여한 협력 중소기업 대상으로 ESG 평가지표 준수율이 우수한 기업에게는 동반위 명의의 ‘ESG 우수중소기업 확인서’를 발급한다.

이를 위해 이지서티는 한전 KDN의 파트너사로 이번 지원사업에 참여해 다각적인 ESG 활동을 전개하며 지속적인 개선의 결과로 총 42개의 진단대상 항목에서 88.6%의 준수율을 보이며 ‘ESG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이지서티 심기창 대표는 “동반성장위원회로부터 ESG 우수 중소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ESG 경영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지속가능하고 책임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지서티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가족돌봄휴직, 유연근무제도, 여성근로자의 육아휴직 등 임직원이 가정 및 직장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 및 제도들을 적극 운영 중에 있다.

한편, 이지서티는 지난 2022년 12월 8일 서울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취약계층 복지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는 등 ESG 경영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강화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