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50 (목)
Synology, 새로운 2베이 DiskStation 모델 DS723+ 발표
상태바
Synology, 새로운 2베이 DiskStation 모델 DS723+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3.01.13 2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ynology가 새로운 2베이 Synology DiskStation 모델 DS723+을 발표했다.
Synology가 새로운 2베이 Synology DiskStation 모델 DS723+을 발표했다.

Synology는 새로운 2베이 Synology DiskStation 모델 DS723+를 발표했다.

DS723+는 홈 오피스와 소기업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 제품군 중 가장 작은 제품이다.

다용도 Synology DiskStation Manager(DSM) 운영 체제를 탑재하는 DS723+는 가벼운 데스크톱 본체에 기업 데이터 보호 및 관리, 간편하게 문서 공동 작업, 파일에 원격 액세스, 물리적 자산 모니터링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앙 집중식 스토리지를 원하는 전문가 작업실, 소기업에 또는 분산 배포에서 엣지 노드로서 적합한 DS723+는 용량이 더 필요할 때 DX517 확장 유닛으로 드라이브 베이를 최대 7개까지 확장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되는 PCIe 슬롯을 통해 10GbE 연결 및 M.2 NVMe SSD 드라이브를 추가하는 옵션으로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고속 캐싱을 사용하거나 올플래시 스토리지 풀을 추가로 만들 수 있다.

DS723+는 직관적으로 파일을 관리하고 Synology Drive를 통해 공유할 수 있으므로 크로스 플랫폼 파일 액세스와 온프레미스 스토리지에서 제공하는 개인 정보 보호를 결합한다. 재택 근무하는 팀과 여러 위치에서 운영하는 기업의 경우 사이트 간 파일 동기화를 사용하여 Synology 장치 간에 파일을 미러링할 수도 있다.

또한 Synology Hybrid Share에서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클라우드에 콜드 데이터를 저장하고 LAN 속도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자주 액세스하는 파일을 로컬 장치에 캐싱하여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의 이점을 병합할 수 있다.

Windows 및 Linux 시스템, Hyper-V/VMware VM 및 Microsoft 365/Google Workspace 계정을 랜섬웨어와 기타 사이버위협으로부터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Synology의 Active Backup Suite를 사용하는 DS723+에서 백업할 수 있다.

검증된 IP 카메라와 ONVIF 장치를 8300개 이상 지원하는 강력한 Synology Surveillance Station VMS는 DS723+를 영상 감시 녹화물을 저장하는 영상 관리 시스템으로 전환할 수 있다.

Synology의 제품 매니저인 Michael Wang은 "이 새 장치는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컴팩트한 폼 팩터로, 스토리지 관련 요구 사항이 작지만 중앙 집중식 스토리지의 편리함과 향후 확장 가능성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사용자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Tag
#Syn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