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3 09:00 (금)
아버네트웍스, 대용량 공격 방어 위한 신제품 TMS HD1000 발표
상태바
아버네트웍스, 대용량 공격 방어 위한 신제품 TMS HD1000 발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6.05.13 17: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버네트웍스(한국지사장 김영찬)가 엔터프라이즈 및 서비스 프로바이더 네트워크를 위한 DDoS 방어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HD1000 등 최신 기능을 발표했다.
 
새로운 대용량 솔루션인 Arbor TMS HD1000은 2U 어플라이언스로서 아버네트웍스 포트폴리오에서 기가빗 당 가장 낮은 비용으로 최대 160Gbps까지 방어를 지원한다. Arbor TMS HD1000은 IPv6 Rate Limiting, 그리고 BGP Blackhole 방지 기업을 사용한 자동화된 네트워크 트래픽 오프로딩을 통해 네트워크 오퍼레이터가 한정된 방어 용량을 절약하도록 해준다.
 
또한 아버네트웍스는 새로운 Surgical Mitigation 기능을 개발하여 Cloud Signaling 기술을 강화하였다. 온프레미스 Arbor APS 5.9는 공격 대상을 향해 전송되는 트래픽에 대해 클라우드 내에서 Surgical Mitigation을 개시한다. 공격을 받지 않는 호스트나 서비스의 정상 트래픽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김영찬 지사장은 ”증가하는 DDoS 공격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방어 용량 확장을 할 필요성이 있다.반사, 증폭 기술 사용으로 인해 DDoS 공격의 규모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우리 회사에서 발표하는 연례 보안 보고서에 따르면 2015년 최대 공격은 500Gbps로 나타났다. 이는 10년 전에 비해 50배가 증가한 것이다. 오늘날 DDoS 공격은 대역폭 뿐만 아니라 방화벽, IPS 서비스와 같이 기존 보안 인프라를 구성하는 여러 디바이스들과 HTTP, HTTPS, VoIP, DNS, SMTP 등 다양한 업무용 애플리케이션들을 모두 타겟으로 한다. 기업이 웹사이트, 온라인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에 크게 의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DDoS 공격에 대한 방어는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한 핵심 요소이다”라고 말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