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7 12:05 (금)
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킹스타이엔엠, ‘2030 부산 세계 박람회 유치 기원’ 및 ‘탄소 중립 활동’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킹스타이엔엠, ‘2030 부산 세계 박람회 유치 기원’ 및 ‘탄소 중립 활동’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9.06 18: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해운대구자원봉사센터-(주)킹스타이엔엠은 9월 5일 ‘2030 부산 세계 박람회 유치 기원’ 및 ‘탄소 중립 활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킹스타이앤엠은 굿즈 제작 판매 회사로 SK케미컬의 신소재 에코젠을 활용한 다양한 친환경 굿즈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이는 기후변화에 대한 탄소중립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는 본 센터와 취지가 부합하여 이번 탄소중립 활동에 적극 참여하게 되었다. 

특히, 오는 10월 15일(토) ‘2030 부산 세계 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에서도 양사가 함께 참여하여 행사장 주변 환경 개선 활동 및 관람객 안내, 부산시를 홍보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제품과 선물 증정 이벤트 등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환경 개선 캠페인을 준비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킹스타이엔엠 이병우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한 다양한 활동이 기대가 되지만, 봉사를 한다는 부분에서는 오히려 책임감이 따른다"라고 말했다.

손태산 센터장은 "한 마음 한 뜻으로 부산을 넘어 전 세계의 환경 개선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큰일을 하는 것이다. ‘작지만 큰 결정’에 감사하다"라고 덧붙여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