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CDM 어워드에서 수상을 한 웹방화벽 WAPPLES은 지능형 탐지엔진(COCEP)을 기반으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난 해 아시아, 태평양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또한 클라우드 웹방화벽 솔루션인 WAPPLES Cloud 와 cloudbric(클라우드브릭)은 기존 WAPPLES의 성능을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시켜 차별화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yDiamo는 미국 및 일본에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암호화 솔루션으로 MySQL, MariaDB, PerconaDB를 지원하는 엔진레벨 암호화 솔루션이다.
CDM 편집장 피에르루이지 파가니니는 “그동안 미국 보안 시장에서는 한국 기업의 기술력에 대한 선입견이 존재해 한국 기업들의 시장 진출이 어려웠다. 하지만 한국 기업인 펜타시큐리티는 이번 CDM Awards 수상을 통해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했기 때문에 앞으로 미국 내에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확대한다면 최고의 정보보안 솔루션으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김덕수 전무는 “미국은 전세계 해킹 사고의 50% 차지하는 해킹 사고 최다 지역이기 때문에 정보보안에 대해서 높은 기술력을 요구하는 국가다”라며, “미국 대표 정보보안 매거진인 CDM Awards 수상을 통해 시장 진입 장벽이 높은 미국 시장에서 WAPPLES과 MyDiamo의 우수한 기술 수준을 인정받았다고 생각한다. 입증 받은 기술력을 토대로 현재 미국 보안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을 준비 중에 있으며 향후 북미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