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40 (금)
‘실용성 측면에서 본 XDR과 MDR 서비스’ 웨비나 개최…10월 26일 오후 2시
상태바
‘실용성 측면에서 본 XDR과 MDR 서비스’ 웨비나 개최…10월 26일 오후 2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0.21 1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안 실무자라면 누구나 무료 참석 가능…현재 사전등록 중

오는 10월 26일 오후2시부터 3시까지 데일리시큐 주최 웨비나가 개최된다. 주제는 최근 고도화∙지능화 되고 있는 보안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도입하고 있는 ‘XDR’과 ‘MDR’에 대한 강연이다.

<‘XDR, 쓸만한가? 실용성 측면에서 바라보는 XDR과 매니지드 탐지 및 대응(MDR) 서비스>를 주제로 파고네트웍스(대표 권영목) 김재현 이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XDR과 MDR과 관련 정보보안 담당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실무적인 팁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재현 이사는 “기관과 기업들은 그 동안 많은 정보보안 제품들을 도입한 결과, 보안을 위한 기본 환경은 조성되었지만, 이제는 그 보안장비들이 만들어내는 넘쳐나는 이벤트들로 인해 오히려 중요하게 분석해야 할 내용을 접근하는데 있어서 방해요소가 되고 있다”고 말한다.

이어 “XDR이 네트워크에서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네트워크 정보와 트리거로 수집된 모든 이벤트를 연관 분석해 최대한 의미있는 정보 만을 전달하는 과정에 대해 이번 웨비나에서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보보안 실무자들은 이번 웨비나에서 최근의 공격의 흐름이기도 한, △정상적인 행위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공격에 대해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XDR 도입으로 실용적으로 확대되는 방어범위 △XDR이 제공하는 실용적인 기능들에 대해 상세한 정보들을 공유받을 수 있다.

이번 웨비나는 정보보안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현재 사전등록 접수중이며 좋은질문자와 설문참가자에게는 선물도 증정한다.

-데일리시큐 웨비나 사전등록(10월 26일 오후2시~3시):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