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30 06:40 (화)
굿모닝아이텍, 경기도 동탄에 경기지사 개소
상태바
굿모닝아이텍, 경기도 동탄에 경기지사 개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0.12 12: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아이텍 임직원들이 경기지사 개소식 이후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 임직원들이 경기지사 개소식 이후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경기지사를 개소했다.

굿모닝아이텍 관계자는 인근 삼성 그룹사와 판교, 수원 등 경기 남부와 온양 충주 천안 등의 지역에 산재하고 있는 고객사들의 기술 지원을 위해 기존 수원 사무소를 동탄으로 확장 이전하고 경기지사로 승격해 개소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고객 지원 엔지니어들에게 더 넓은 업무 공간과 편의를 제공하고, 또 수원의 삼성 그룹사와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효율적으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경기지사를 개소하게 됐다”라며 “경기지사는 서울 이남에 거주하며 본사까지 원거리 출퇴근을 하는 임직원들에게 모바일 근무 거점 오피스로도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굿모닝아이텍은 세종 및 대전 그리고 호남 지역 고객사를 지원하는 대전의 중부지사, 부산 및 울산 지역을 포함한 영남 지역의 고객사를 지원하는 울산 소재 영남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경기도 이천에 SK하이닉스와 원주 혁신도시 정부 공공기관 고객 지원을 위한 동부지사를 오픈한 바 있다. 내년 상반기 중엔 전남 나주혁신도시에 한국전력 등의 고객사를 지원하기 위한 나주지사 개소를 예정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