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30 04:50 (화)
델 테크놀로지스, 지능형 지원 서비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 발표
상태바
델 테크놀로지스, 지능형 지원 서비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10.08 2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서비스 및 보안 업데이트, 원격근무자를 위한 맞춤형 IT 지원 및 안전한 PC 환경 구축
델 업무용 PC 제품군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는 AI 및 올웨이즈-온 접근방식을 통해 보다 용이한 IT 지원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PC 지원 서비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를 발표했다.

아울러, 새로운 보안 인증 오퍼링과 운영 체제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 계층을 제공하여 안전한 커머셜 PC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엔드포인트 보안 기능도 함께 선보였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는 원격 업데이트를 비롯하여, 교정 기반의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PC 제품군에 대한 관리를 자동화하고, 보다 편리한 맞춤형 IT 지원을 제공하는 새로운 PC 지원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를 통해 IT 관리자는 연중무휴 각 지역별 전문가와의 우선 액세스는 물론, 익일(영업일 기준) 현장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이를 미리 예측하고 사전에 해결하여 최종사용자들의 생산성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의 최근 설문조사에 의하면 기업의 70%가 내년에 원격 근무에 대한 투자를 늘릴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IT 관리자들은 델의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를 통해 직원에 대한 지원 및 PC 최적화 방식을 기업 환경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자동화할 수 있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의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맞춤형 IT 관리 도구 제공- 자동화된 맞춤형 업데이트 카탈로그 관리 및 배포 기능을 제공한다. IT 관리자들은 델 바이오스(Dell BIOS), 드라이버, 펌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을 원격 및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이러한 업데이트에 대한 그룹화 및 관리 방식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PC 제품군에 대한 실행 가능한 맞춤형 정보를 한 눈에 파악- IT 관리자가 델 PC 제품군 전체의 상태, 애플리케이션 품질, 보안 점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준다. IT 관리자는 시간 추이에 따라 이러한 점수를 토대로 성능 트렌드를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델 테크놀로지스의AI 기반 서비스 지원 소프트웨어가 제시하는 맞춤형 제안 및 활용 지표를 통해 원격으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맞춤형 원격 워크플로우- IT 관리자는 맞춤형 룰 엔진을 통해 기업 환경에 맞게 원격 교정 워크플로우를 정의함으로써 어느 사용자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받게 되고 어떻게 관리할지 사전에 정해둘 수 있다.

◇ 채널 파트너사 및 파트너사의 고객,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 사용 가능- 채널 파트너사는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의 AI 기반 지원, 도구 및 포털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파트너사는 테크다이렉트의 서포트 어시스트를 통해 여러 조직의 지원 경험을 참고해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델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사례별로 또는 전체 단위로 고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PC를 위한 프로서포트 스위트'의 새로운 기능은 10월 19일부터 전세계 채널 파트너사를 통해 신규 및 기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김경진 총괄사장은 “IT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모든 사용자의 생산성을 유지하고 시스템을 가동, 실행하는 기존 역할은 동일하나, 최근 엣지에서의 데이터 용량과 위협 기회가 증가하면서 원활한 실행을 위한 IT의 역할은 더욱 복잡해졌다”라며 “델의 IT 지원 서비스는 현재는 물론, 미래 고객의 니즈를 고려하여 AI 기반의 적응형 올웨이즈-온서비스로 구축되었다. 델의 새로운 기능을 통해 IT 리더들은 전세계 직원들의 지속적인 혁신과 협업을 지원하고, 미래를 향해 한발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