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5 12:25 (월)
사이버다임, K-비대면 바우처 국민 모니터링단 평가에서 우수 평가받아
상태바
사이버다임, K-비대면 바우처 국민 모니터링단 평가에서 우수 평가받아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9.28 22: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기능, 품질, 만족도, 가격의 적정선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받아

사이버다임 문서중앙화 솔루션 클라우디움이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에서 시행한 K-비대면 바우처 국민 모니터링단 평가에서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중기부에서 진행한 K-비대면 바우처 국민 모니터링단은 관심도와 전문성에 맞춰 제공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느낀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공유함으로써 수요 기업의 서비스 선택권 확대, 그리고 사업 대리신청과 같은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평가단 모집 규모는 100여 명 내외로 선정되었으며, 현재까지 등록된 평가는 60여 개로 클라우디움만 소비자 보고서가 등록되어 있다.

클라우디움은 중앙 저장소에 자료를 자동 저장함으로써 구성원간 자료 공유가 편리해진 점, 버전 관리 기능으로 파일들이 혼재되지 않고 빠른 시간에 공유가 가능한 점 등 서비스 기능과 품질에서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브라우저만으로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고, 윈도우 OS 폴더 방식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는 평가다.

사이버다임 최연기 클라우드사업본부장은 “K-비대면 바우처 사업을 계기로 클라우디움을 많은 기업이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만족스럽다”라며 “클라우디움을 통해 더 많은 기업들이 손쉽게 문서 보안을 지키면서 업무의 연속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