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상반기 공채 준비 위한 8월 전문 영어번역사 과정 개강
연세대 테솔 통번역 센터는 오는 8월 7일 오전 10시 전문 영어번역 21기 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에 등록하면 내년 3월부터 시작되는 공채 시즌에 맞춰서 한 달 미리 ITT 전문 영어번역사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ITT 자격증은 2000여 개 공공기관, 대기업에서 공식 자격증으로 인정받아 채용에 특혜를 제공하고 있다. 과학기술, 경제경영, 인문사회 3가지 모듈에 대한 최신 이슈에 대한 배경지식과 번역 테크닉 습득을 통해 번역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1학기 전문 영어번역 과정의 매 기수 조기 마감에 보답하기 위해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코로나 극복 장학금 지급, 연세대 재학생 10% 할인, 졸업생 5% 할인, 레벨테스트 비용 환급 프로그램 등 수강생 수요에 맞춘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미래 정보에 민감한 취업준비생을 중심으로 미리 ITT 영어 통번역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얼리버드 수강생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ITT 전문 영어번역 과정은 24주 동안 운영이 되는데, 지금 준비하면 내년 2월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므로 2022년 상반기 공개 채용이나 더블딥 상황 이후 채용을 하기 위해 많은 수강생이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 통번역 센터 홈페이지나 사무실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